사무실/사무공간 인테리어는 최상의 근무조건, 최고의 능률을 올릴수 있도록 해야합니다.
- 사무공간의 효율로 동선을 최소화 하고, 열린 공간과 Private한 공간의 분리
- 기능적으로 쾌적한 업무환경 조성(냉, 난방/ 소음방지/ 인트라넷 시설등)
- 사무용 기기 배치의 최적화
- 회의공간과 업무공간 그리고 휴식공간의 적정한 배치 등이 고려되어야 합니다.
저희 inup 서비스는 사무공간/Office 인테리어에 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 회사로서 최적의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에 제공되는 서비스는
1. 사무실, 사무공간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디자인/ 설계/ 컨설팅
2. 견적 및 시공
3. 정기 및 수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, 업무의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.
- 상업공간/주거공간/부분 인테리어/ 고객 예산 맞춤형 인테리어
- 상업공간/주거공간/Office 인테리어/ 리모델링 디자인/ 설계
- 상업공간/주거공간/Office 인테리어 견적/시공
- 국내 최고의 전문가와 기술자의 협업으로 최저의 가격으로 최고의 서비스제공
- DIY 인테리어 및 프로젝트 도우미 PM서비스 '엔젤서비스'
- 정기 유지보수 서비스 : 매월 정기적으로 시설 점검 및 리포트 제공.
- 수시 유지보수 서비스 : 수시 시설보수 및 긴급 보수 서비스.
- 정기적인 청소 제공 서비스 - 이사 서비스
- 이전 시 고객과 맞춤형으로 지역부터 부동산 /이사/ 관리와 위 서비스를 원스톱 제공
상업/주거공간 인테리어는 화려함 보다는 편안한 휴식으로서의 공간이어야 합니다.
- 친환경적인 재료의 선정과 사용
- 휴식으로서의 최적의 환경조성
- 효율적인 수납공간 및 가구의 활용으로 정리와 정돈이 가능한 기능적 요소
- 유행을 타지않는 개성있는 공간 연출
저희 inup 서비스는 고급호텔/주택 인테리어에 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 회사로서 최적의 가격으로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이에 제공되는 서비스는
1. 주거공간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디자인/ 설계/ 컨설팅
2. 견적 및 시공
3. 홈케어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,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리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.
사무실/사무공간이 필요에 따라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.
- 추가공간이 필요할 때
- 인원이 늘어 자리배치와 구성의 변경이 필요할 때
- 업무능률 향상을 위한 환경 개선이 필요할 때
- 기타 다른 사유로 부분적인 인테리어가 필요할 때
저희 inup 서비스는 사무공간/Office 인테리어에 많은 경험을 가진 전문 회사로서 현재의 환경에서 최적의 효과를 최소의 경비로 진행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이에 제공되는 서비스는
1. 부분 인테리어 및 리모델링 디자인/ 설계/ 컨설팅
2. 견적 및 시공